»토지노티비« 5월 22일 NPB 히로카프 vs 야쿠르트

5월 22일 NPB 히로카프 vs 야쿠르트 본문
선발 투수
히로시마 : 오오세라 다이치(2승 2패 1.80)가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14일 요미우리와 홈 경기에서 7이닝 5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오오세라는 원정의 부진을 홈에서 멋지게 극복해냈다. 이번 시즌 두 번의 야쿠르트 원정은 각각 5이닝 1실점, 6이닝 2실점이었지만 홈 경기의 오오세라는 완전히 다른 투수일 것이다.
야쿠르트 : 오가와 야스히로(2승 3패 2.78)가 시즌 3승에 도전한다. 13일 주니치와 토요하시 경기에서 4.2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오가와는 최근 들어서 투구의 기복이 심한 모습이 나오는 중이다. 히로시마 상대로 금년 홈에서 완봉승 포함 15이닝 1실점으로 매우 좋은 투수지만 원정의 오가와는 조금 물음표가 존재하는 편이다.
선발 : 히로시마의 우위
불펜진
히로시마 : 모리 쇼헤이는 4.2이닝 2실점으로 기존의 흐름을 이어가지 못했다. 그러나 불펜이 4.1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내면서 역전의 발판을 만들었다는 점이 포인트. 쿠리바야시와 한을 상황에 따라 바꿔쓰고 있는데 그래도 마무리는 고정 시키는게 나아 보인다.
야쿠르트 : 램버트는 6이닝 3실점으로 부진한 투구를 보여주었다. 파비앙에게 딱 2번의 득점권에서 모두 실점을 허용했다는건 향후 운용에 있어서 문제가 될수 있는 부분. 2이닝을 삭제한 불펜은 그래도 1점차로 끌고 갔다는 점이 다행스럽다.
불펜 : 히로시마의 미세 우위
타격
히로시마 : 램버트 상대로 엄청난 집중력을 과시하면서 산드로 파비앙의 솔로 홈런 포함 3점. 비록 득점이 많은건 아니었지만 주자가 득점권에 있을때 그 찬스를 살려냈다는 점은 훌륭한 부분이다. 홈 경기의 집중력은 역시 원정과는 다르다.
야쿠르트 : 모리 상대로 2득점. 3회초에 2득점. 그러나 모리의 제구난을 제대로 이용하지 못하고 찬스를 날려버렸다는 점은 야쿠르트의 현실을 잘 반영하는 포인트다. 중심 타선이 찬스를 살려주지 못하면 그야말로 답이 없다.
타격 : 히로시마의 우위
승패 분석
히로시마는 홈에서 그야말로 보법이 다르다. 오가와가 금년 히로시마 상대로 강한 투수이긴 하지만 히로시마 원정이라면 이야기가 다를듯. 게다가 오오세라는 홈 경기 강점이 확실한 투수고 하루의 우천 휴식은 히로시마에게 도움이 될수 있는 부분이다. 전력에서 앞선 히로시마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4:2 히로시마 승리
승1패 : 히로시마 승리
핸디 : 야쿠르트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SUM : 짝
댓글 총 0개